홍 사랑 삶의 야이기

나는 강하다[삶의 이야기]

洪 儻 [홍 당] 2024. 6. 28. 19:05

제목/ 나는 강하다[삶의 이야기]

글/ 홍 당

 

꺼내고 싶지 않은 이야기

꿈으로 꾸어진다 해도 상상이 안되는 일상

지지부진한 것들이 자리 잡고 

달아나지 않는 삶의 모습

이제  마음 만이라도 텅텅 비워두고 싶다

 

비워둔 자리가 아닌 비워 놓게 된 자리

나 홀로 비워두고 

나 자신만이 떠나는 함께 라는 

말은 영원한 꿈일까? 

 

진실의 모습은 거짓 같은 한마디로 남기고 

고통의 한 순간들 나에게 남은 시간

나이 들어가는 모습이 변해가는 세월

막을 수 없다는 서글픔 털어 내야 하는 

고름이 뭉친 듯 잊어야 하는 망각의 시간들

살아야 한다는 강한 힘을 기르고 싶다

 

그렇게 삶을 길로 달려야 하는 

오늘의 바쁜 일상 소극적이면서도 

강한 여인의 모습을 만들고 싶다

 

송이 송이 피고지는 여름 꽃 같은

아름답게 가득 채워 놓는 행복으로 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