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사랑 삶의 야이기

또! 당했네 [ 삶의 이야기]

洪 儻 [홍 당] 2021. 9. 25. 14:27

제목/ 또! 당했네 [ 삶의 이야기]

글 / 홍 사랑

 

어제 일이다

옆 집 여자   나타나 문을 계속 노크를 했다 

모른 척 하고 누워있었다

폰으로 문 두들김으로 초인종도 나는 모른 척 했다

조금 있다가 또 두들긴다 왜 그러냐고 했다

나는 시간이 지난 후. 몰래 외출을 했다

도둑이 따로 있을까? 

두근거리는 가슴으로 차를 몰고 카페로 갔다

이일 저일 본 후 백화점으로 갔다 내일 먹을 감자 구입하고  

주차장으로 들어가는데 폰이 울린다 

연락처도 없는 전화지만받았다 옆 집 여자였다

왜요?

"있잖아요?  홍 여사! 나 피자 한 판만 시켜다 줘요?""

있죠? 나 지금 먼 거리에 와 있어요."

" 괜찮아요." 귀가할 때 갖고 오면 되니까요? ""

꼼짝없이  피자를 시켜 차 안에 싣고 집으로... 

피곤하다고 우리 집으로 오려는데

"지금 돈이 없는데? "내일 주어요?.""

 

하고 집으로 들어오니 눈물이 났다 

외출을 한번 함께 해서 감자튀김을 먹는데

이 여자 왈? 휴지통으로 가더니 

휴지를 한 손 가득 채워 들고 오는 것이었다

나는 깜짝 놀라 물었다.

 "음식값이 너무 비싸 ? 집에서 사용 하려고요.""

"그 말 하고 휴지 이야기는 틀리지 않나요?""

아휴? 한숨이 절로 나오며 나에 아주 친한 아우 가게였다 

창피한 나의 모습이 그 순간부터  돌 같이 굳어갔다

 

오늘까지 피자 값은 받아 내지를 못한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