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사랑 삶의 야이기

인생 맛[ 삶의 이야기]

洪 儻 [홍 당] 2020. 9. 7. 12:53

제목/인생 맛 [ 삶의 이야기]

글/ 홍 사랑

 

숨 쉬는 하루가 흐른다

인생길 넘은 시간

담아 놓을 수 있다는 희망의 시간

나를 위함인 것들

무엇하나 미련도 기억도

남길 수 없다는 생각에

조금은 슬프다

 

어디까지를 살아 숨 쉬는 걸까?

어떻게 남은 시간에 좋은 느낌을 주는

참된 인간 모습으로 남길까?

틈이 보이는 공간 속 생각에 잠긴다

 

여니 땐

그립게 느껴지는 한 사람

정 주고 싶은 깊은 감정으로 다가갈 수 있다는

젊다는 가슴이 뛰는 듯

작은 소용돌이가 나를 움찔하게 만든다

그것은 내가 숨 쉬고 있다는 강한 힘 아닌가 한다

 

 

하루를 산다 해도

멋지게 살고

짧은 순간만이라도

타인으로부터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고 싶다

 

구름 덮인 하늘이 아닌

햇살 가득 채워진

한낮 푸릇함이 감도는 숲길 같은

나의 길을 뒤돌아봐도

감동할 수 있는 강한 신념으로 살고 싶다

 

단 하루를 산다 해도 즐겁게...

 

2020 8 22

아침 산책길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