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사랑의 ·詩

나는 바라봅니다 [자작 詩 ]

洪 儻 [홍 당] 2023. 11. 26. 06:37

제목/나는 바라봅니다 [자작 詩 ]

글/ 홍 당

 

나는 바라봅니다

그대 모습 두 눈 감은 채 

마음 거울로 바라봅니다

 

시냇물 따라 건널 때도

높은 산 위 오를 때도

나는 거침없이 달립니다

 

사랑입니다 

거룩한 사랑입니다

만들 수도 살 수도 없는 

진실한 사랑입니다

매일 매일 사랑만 바라봅니다

 

 

태어나 살면서 

그대 사랑 느끼고

깊은 강물과도 같은 사랑

소중한 보물처럼 다루듯

오직!

그대 사랑으로 살았습니다.

 

나는 바라봅니다 오늘도 또 내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