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사랑 삶의 야이기

나를 안고 가는 삶의 길[ 자작 詩 ]

洪 儻 [홍 당] 2023. 11. 25. 09:03

제목/ 나를 안고 가는 삶의 길[ 자작 詩 ]

글/ 홍 당

 

너를 사랑했다

조건 없이 사랑을 원하고 

사랑의 취한 나를 

너는 버리고 떠나지 않겠지?

 

잠에서 깨어 날 때나

잠들어 있는 사이에도

나는 너를 사랑의 굴레에서 

도망치는 일을 할 수 없었다

 

운명이라는  멍에를 

짐으로 짊어진 나에게

너의 진실은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동안에도

멋지고  삶이라는 테두리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채

 

적지 않은 행복감에 취해

영원한 길이라는 것에 

나의 전부를 걸어 놓았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삶이 

나를 지배 하려 들고

나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시간들로

매우 소중함으로  따르고 

보물 같은 길이라는 마음이 도전을 했다

 

이제 남은 시간은

너를 뒤로 하는 시간들과 

앞으로 다가오는 시간들로 하여금

전부를 안고 살아가기를 

나의 운명이다. 라고

 

받아드리는 현실에 적응하며 

수많은 시간을 버리지 않은 채

앞으로 다가오는 순간들 역시

가다듬어 놓고 떠나는 그날까지 정성 들여 

열심히 노력하는 인간의 참 모습으로 살고 싶다

 

나를 안고 가는 삶의 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