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사랑 삶의 야이기

닉[ 삶의 이야기]

洪 儻 [홍 당] 2021. 11. 1. 13:21

제목/ 닉[ 삶의 이야기]

글/ 홍 당

 

컴과의 인연의 다리 놓고 살아온 시간이 십여 년이라는 

수많은 사연 올리는 삶의 길을 걸었다

처음 들어와 가입할 땐 산란 메라니였다

사찰 스님께서 

깊고 깊은 산속  피어나는 蘭 같이 사는 모습이라 하여 

지어준 산란 메라니 이름 자체가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한동안 잘 지냈는데 

여행을 수없이 다니던 나에게 친구들이 

움직이는 네비라고 지어주었다

 

그런 후 얼마나 지냈을까? 

못된 남정네 한 사람이 만나자 협박을 하여 

견딜 수 없어 탈퇴를 하고 나서 홍 당이라는 

사찰 스님께서 지어주셨으니 그 이름이

큰 물 홍 洪자에  빼어날 儻입니다

큰 물에서 큰 사람으로 살아라 하고...

그  이후 잘 사용하다가 또 다른 사연이 앞으로 막아주니 

다시 한번 탈퇴를 하고 한동안 지내다

다시 메라니로 그이후 또 홍 사랑으로 닉을 번번이 바꾸었다

이제 이것으로써 마지막이라는 이름 짓기가 끝을 맺고 싶다

 

실제 호적 이름은 엄마께서 딸 둘을 낳으신 후

고모님이 대를 끓는다 하시고  난리 피우시니 

고모부님이 사찰 스님께 갔더니

남자 이름을 지어주시며 

그 이후 내리 남동생들을 5명이나 아우를 보았다

 

홍씨 가문에 영광이라 하여 고모님의 사랑은 물론 

아빠께서  무척  부성애로 홍 사랑을 귀여워하셨다

 

ㅎ ㅎ ㅎ ㅎ ㅎ ㅎ  ㅎ ㅎ ㅎ

 

성장하면서 사회 나가 일보는 집안 행사며 

더러는 법적 일 같은 것 호적 정리하는 일까지 맡아서

 해내는 사랑스러운 딸내미로 성장을 하고 

결혼한후 부모님 곁은 떠났다

'홍 사랑 삶의 야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삶을 사랑한다  (0) 2021.11.10
언니의 귀국[ 삶의 이야기]  (0) 2021.11.09
나보다 가족  (0) 2021.10.31
행과 불행한 삶을 [ 삶의 이야기]  (0) 2021.10.30
베풀다 지쳤다 [ 삶의 이야기]  (0) 2021.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