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사랑 삶의 야이기

약을 잘 못 먹으니 죽음과 전쟁을.. [ 삶의 이야기]

홍 당 2026. 4. 20. 08:19

제목/ 약을 잘 못 먹으니 죽음과 전쟁을.. [ 삶의 이야기]

글/ 메라니

 

감질나는 긴긴 밤이 다가온다

어쩌다 이렇게 슬픈 운명을 타고 탄생을 했을까?

하루 종일 몸살로 고생하다 약 한 봉지 먹고 난 후

후유증으로 하루를 고생 고생하다 조금 아까부터 낳아진다

 

웬만하면 약을 먹지 않는 사람인데 너무나  

온몸이 아파 약을 먹고 난 후

지진 일어나듯 하는 통증이 온 몸을 휩쓸고 

아픔을 참아낼 수 없이 고통이 왔다

 

항생제 후유증이라 한다 병원 가서 의사 진찰받고 

약 타고 집으로 와 쉬고 나니

고통이 사라진 후 배가 살살 고파온다

앞으로 병원 가면 

증상을 말하고 의사 지시아래 처방받기를 권장한다

 

약을 잘 못 먹으니 함부로 약을 먹지 말아야 

한다는 지식을 쌓고 죽음과 전쟁을 치름으로 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