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긍정적인 생각을[ 자작 詩]

洪 儻 [홍 당] 2024. 4. 25. 06:37

제목/ 긍정적인 생각을[ 자작 詩]

글/ 홍 당

 

내 마음속 여백이 가득 채워진 날

한 마리 새 되어 나는 듯 

자연이 만들어 놓은 환경 속으로 

잠들고 싶다

 

세밀하게 그리고 

자상한 손길로 마주치듯 

마음 향한 곳으로 달리고 싶다

 

모나고 각진 모서리 같지 않아도 

통이 큰 그릇이기를

바람일지도 모른다는 

포 말 되어가는 모습을 

바라보는 작은 기도를 하고 싶다

 

공상이 되어 가고 

공감을 한통속인 나를 발견한 이후

그냥 저 냥 필요성 있는 일상에 

매우 친절 해지고 싶다

 

어린 시절엔 무궁한 궁금증들로

잠 이루지 못한 채 글을 썼다

 

조화로 다져 진 일상은 

매우 포괄적이고 매서운

눈초리로 수정되지 않으면 

안달이 나기도 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살아온 날들이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