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자고나면 [ 삶의 이야기]
글/ 홍당
자고나면 대화로 문 열고 싶은
삶의 희희 미미를 가려주는데
외로움이라는 싱글 모드로
한 켠 의자에 의지한 채
먼 길로 눈길을 준다
커피 한 잔 마시려 해도 슬픔이
문밖으로 시선을 돌려도
후회하는 미련의 모습
늘... 외톨이로 되어 살아오고
앞으로 남은 시간도
그리 살다 떠나야 하네
실패작인 삶이라는
작품을 만든 작가로써
커다란 상처로
마음의 평정을 앗아가는
지배적 요소들로 나를 울리네
자고나면 또 다른 세계로 향한 발버둥을 치며.
'홍 사랑 삶의 야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픔이었어 [ 삶의 이야기] (0) | 2025.10.22 |
|---|---|
| 사는 힘 [ 삶의 이야기] (2) | 2025.10.22 |
| 눈물의 의미 [삶의 이야기] (0) | 2025.10.22 |
| 어미 마음을 [삶의 이야기] (0) | 2025.10.22 |
| 나 자신을 [ 삶의 대화 ] (0) | 2025.10.22 |